»õ·Ó°Ô °³¹ßÇÑ Ä£È¯°æ ÀΰøÃæÀüÀç ¡®¿¡ÄÚ·ÎÇÁÆ®¡¯°¡ Àû¿ëµÈ Á¦Ç°À» Âø¿ëÇÑ ³ë½ºÆäÀ̽º È«º¸´ë»ç ·Î¿î
±Û·Î¹ú ¾Æ¿ôµµ¾î ºê·£µå ³ë½ºÆäÀ̽º¸¦ Àü°³ÇÏ´Â ¿µ¿ø¾Æ¿ôµµ¾î(´ëÇ¥ ¼º±âÇÐ)°¡ 2022 ±¹°¡°í°´¸¸Á·µµ(NCSI¡¤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) Á¶»ç¿¡¼ 9³â ¿¬¼Ó ¾Æ¿ôµµ¾î ÀÇ·ù ºÎ¹® 1À§¿¡ ¼±Á¤µÆ´Ù.
±¹°¡°í°´¸¸Á·µµ(NCSI)´Â Çѱ¹»ý»ê¼ºº»ºÎ¿Í ¹Ì±¹ ¹Ì½Ã°£´ëÇб³°¡ °øµ¿ °³¹ßÇÑ °í°´¸¸Á· ÃøÁ¤¸ðµ¨·Î¼ ¡â¼ÒºñÀÚÀÇ ±â´ë ¼öÁØ ¡âÀÎÁö Ç°Áú ¡âÀÎÁö °¡Ä¡ ¡âºÒÆò·ü ¡âÃ漺µµ ¹× À¯ÁöÀ² µîÀÇ Ç׸ñÀ» ÅëÇØ Á¦Ç°°ú ¼ºñ½º¿¡ ´ëÇÑ °í°´ÀÇ ¸¸Á·µµ¸¦ ÃøÁ¤ÇÑ´Ù.
À̹ø Æò°¡¿¡¼ ¿µ¿ø¾Æ¿ôµµ¾î(³ë½ºÆäÀ̽º)´Â Àü Ç׸ñ¿¡¼ °í¸£°Ô ³ôÀº Á¡¼ö¸¦ ȹµæÇϸç, 9³â°£ÀÇ Á¶»ç Áß °¡Àå ³ôÀº Á¡¼ö¸¦ ±â·ÏÇß´Ù. ÀÌ·Î½á ¿µ¿ø¾Æ¿ôµµ¾î(³ë½ºÆäÀ̽º)´Â ¾Æ¿ôµµ¾î ÀÇ·ù ºÎ¹®ÀÇ Á¶»ç°¡ ½Å¼³µÈ 2014³âºÎÅÍ 9³â ¿¬¼Ó 1À§ ÀÚ¸®¸¦ ¼ö¼ºÇÏ¸é¼ ¡®±¹¹Î ¾Æ¿ôµµ¾î¡¯·Î¼ÀÇ ºê·£µå °æÀï·ÂÀ» ´Ù½Ã Çѹø ÀÔÁõÇß´Ù.
¿µ¿ø¾Æ¿ôµµ¾îÀÇ ³ë½ºÆäÀ̽º°¡ ±¹°¡°í°´¸¸Á·µµ(NCSI) Á¶»ç¿¡¼ 9³â ¿¬¼ÓÀ¸·Î 1À§¸¦ ¼ö¼ºÇÑ ºñ°áÀº ¡®¸ØÃßÁö ¾Ê´Â ŽÇè(Never Stop Exploring)¡¯À̶ó´Â ºê·£µå öÇÐ ¾Æ·¡ ºê·£µå °íÀ¯ÀÇ ³ëÇÏ¿ì¿Í ±â¼ú Çõ½ÅÀ» ¹ÙÅÁÀ¸·Î Áö¼Ó °¡´ÉÇÑ ÆмÇÀ» À§ÇÑ ´Ù¾çÇÑ ½ÇõÀ» À̾´Â ÇÑÆí, »õ·Î¿î ÆÐ¼Ç Æ®·»µå Á¦½Ã¿Í ´Ù¾çÇÑ È÷Æ® ¾ÆÀÌÅÛÀ» ¿¬À̾î ź»ý½ÃŲ µ¥ ÀÖ´Ù.
½ÇÁ¦·Î ¿µ¿ø¾Æ¿ôµµ¾îÀÇ ³ë½ºÆäÀ̽º´Â ģȯ°æ ±â¼ú Çõ½ÅÀÎ ¡®K-¿¡ÄÚ Å×Å©¡¯¸¦ ÅëÇØ Ä£È¯°æÀÇ °¡Ä¡¸¦ ´õÇÑ Â÷º°ÈµÈ Á¦Ç°À» ¼±º¸ÀÌ´Â °ÍÀº ¹°·Ð, »ý»ê¡¤Æ÷À塤¸¶ÄÉÆà µî °¡´ÉÇÑ ¸ðµç ¿µ¿ª¿¡ °ÉÃÄ ÁøÁ¤¼º Àִ ģȯ°æ Çຸ¸¦ Áö¼ÓÇؼ Àü°³ÇØ¿À°í ÀÖ´Ù. À̹ø ½ÃÁð¿¡µµ ¡®¿¡ÄÚ ºêÀ̸ð¼Ç¡¯°ú ¡®¿¡ÄÚ Æ¼º¼¡¯¿¡ ÀÌÀº ģȯ°æ ÀΰøÃæÀüÀç ¡®¿¡ÄÚ·ÎÇÁÆ®(ECOLOFT)¡¯¸¦ »õ·Ó°Ô °³¹ßÇÏ´Â ÇÑÆí, °¡À»Ã¶¿¡ ƯÈ÷ È°¿ëµµ°¡ ³ôÀº °¡µð°Ç¡¤º¸¸Ó µî ´Ù¾çÇÑ ½ºÅ¸ÀÏ·Î °ü·Ã Á¦Ç°À» Ãâ½ÃÇÏ¸é¼ °¡Ä¡ ¼Òºñ¸¦ Áß½ÃÇÏ´Â ¼ÒºñÀÚµéÀÇ ´ÏÁ ¸¸Á·½ÃÅ°°í ÀÖ´Ù.
¶ÇÇÑ ¡®´ëÇѹα¹ ¿ÃÇØÀÇ ³ì»ö »óÇ°¡¯À» ¼ö»óÇÑ ¹Ù ÀÖ´Â ¡®¿¡ÄÚ Çø®½º Ä÷º¼Ç¡¯À» ºñ·ÔÇØ, ±Û·Î¹ú ½ºÅ׵𼿷¯ÀÎ ±Ùº» ¼ôÆеù ¡®´¯½Ã ÀçŶ¡¯ ¹× ¡®¸¶¿îƾ ÀçŶ¡¯°ú ºò»çÀÌÁî ¹éÆÑÀÇ ´ë¸í»ç ¡®ºò ¼¦¡¯ µî ´Ù¾çÇÑ Ç츮ÁöƼ Á¦Ç° µîµµ ģȯ°æ ¸®»çÀÌŬ¸µ ¼ÒÀç Àû¿ë¿¡ Æ®·»µðÇÑ ÆÐÅϱîÁö ´õÇØÁ® ¾Æ¿ôµµ¾î È°µ¿Àº ¹°·Ð ÀÏ»ó»ýÈ°¿¡¼µµ ½ºÅ¸Àϸ®½ÃÇÑ °íÇÁ°í¾î·èÀ¸·Î È°¿ë °¡´ÉÇÑ Çʼö ¾ÆÀÌÅÛÀ¸·Î °Åµì³ª°í ÀÖ´Ù.
ÀÌ ¹Û¿¡µµ ³ë½ºÆäÀ̽º´Â ¿Â ±¹¹ÎÀÇ °Ç°ÇÑ »î°ú ±¹³» ¾Æ¿ôµµ¾î¡¤½ºÆ÷Ã÷ Àúº¯ È®´ë¸¦ À§ÇÑ ´Ù¾çÇÑ ³ë·Âµµ º´ÇàÇÏ°í ÀÖ´Ù. 2014 ÀÎõ ¾Æ½Ã¾È°ÔÀÓÀ» ½ÃÀÛÀ¸·Î, ¸®¿ì ÇÏ°è¿Ã¸²ÇÈ, Æòâ µ¿°è¿Ã¸²ÇÈ, µµÄì ÇÏ°è¿Ã¸²ÇÈ, º£ÀÌ¡ µ¿°è¿Ã¸²ÇÈ µî ´ëÇü ±Û·Î¹ú À̺¥Æ®¿¡¼ ´ëÇѹα¹ ±¹°¡´ëÇ¥ ¼±¼ö´ÜÀÇ ¡®ÃÖÀå±â °ø½Ä ÈÄ¿ø»ç¡¯·Î¼ È°¹ßÇÏ°Ô È°µ¿ÇÏ°í ÀÖ´Ù. ´õºÒ¾î 2005³â ¾÷°è ÃÖÃʷΠâ´ÜÇÑ ¡®³ë½ºÆäÀ̽º ¾Ö½½¸®Æ®ÆÀ(TNF Athlete Team)¡¯À» ÅëÇØ ½ºÆ÷Ã÷Ŭ¶óÀÌ¹Ö ±¹°¡´ëÇ¥ ¼Ã¤Çö ¹× õÁ¾¿ø ¼±¼ö¸¦ ºñ·ÔÇØ, ±¹³» ÃÖ¿¬¼Ò·Î ¼¼°è 7´ë·ú ÃÖ°íºÀÀ» ¿ÏµîÇÑ ¼º ŽÇè°¡ ±è¿µ¹Ì µî ´Ù¼öÀÇ ¼±¼ö¿Í ŽÇè°¡µéÀ» Áö¿øÇÏ°í ÀÖ´Ù.
¿µ¿ø¾Æ¿ôµµ¾î ´ã´çÀÚ´Â ¡°Àü ¼¼°è 30¿© °³±¹¿¡¼ Æø³Ð°Ô äÅÃÇÏ°í ÀÖÀ» Á¤µµ·Î Á¤ÆòÀÖ´Â ±Û·Î¹ú °í°´¸¸Á· Æò°¡ÁöÇ¥ÀÎ ±¹°¡°í°´¸¸Á·µµ(NCSI) Á¶»ç¿¡¼, Àü Ç׸ñ¿¡ °ÉÄ£ ³ôÀº °í°´¸¸Á·µµ °á°ú¸¦ ÅëÇØ 9³â ¿¬¼Ó ¾Æ¿ôµµ¾î ÀÇ·ù ºÎ¹® 1À§ ÀÚ¸®¸¦ ¼ö¼ºÇÒ ¼ö ÀÖ¾ú´Ù¡±¸ç ¡°¾ÕÀ¸·Îµµ Áö¼ÓÀûÀÎ ±â¼ú Çõ½Å°ú ¼ºñ½º Çâ»óÀ» ÅëÇÑ °í°´¸¸Á· ±Ø´ëȸ¦ ÁöÇâÇÔÀ¸·Î½á, ¼ÒºñÀÚÀÇ »ç¶û°ú ½Å·Ú¸¦ À̾ ¼ö ÀÖµµ·Ï ÃÖ¼±ÀÇ ³ë·ÂÀ» ´ÙÇÏ°Ú´Ù¡±°í ¸»Çß´Ù.
¾ð·Ð¿¬¶ôó: ³ë½ºÆäÀ̽º È«º¸´ëÇà KPR À̺¸¶÷ °úÀå 02-3406-2179
ÀÌ ´º½º´Â ±â¾÷¡¤±â°ü¡¤´Üü°¡ ´º½º¿ÍÀ̾ ÅëÇØ ¹èÆ÷ÇÑ º¸µµÀÚ·áÀÔ´Ï´Ù.
Ãâó : º¸µµÀÚ·á Åë½Å»ç ´º½º¿ÍÀ̾î(www.newswire.co.kr) ¹èÆ÷
|